전국소상공인대회, 대회명 변경하고 새출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7.04 08:33
글자크기

소상공인진흥원,‘2012 전국소상공인대회’포상신청·접수 실시

소상공인진흥원(원장 이용두)은 소상공인 육성·발전에 공로가 큰 모범소상공인과 육성공로자 및 지원우수단체를 발굴·포상하기 위해 오는 8월 10일(금)까지 총 44일간 ‘2012 전국소상공인대회’ 포상신청을 접수한다.

전국소상공인대회, 대회명 변경하고 새출발!


올해 가장 큰 변화는 한층 더 소상공인에 특화된 포상을 위해 포상자격을 기존의 ‘소기업 및 소상공인’에서 ‘소상공인’으로 변경하고, 대회명도 ‘전국소상공인대회’로 정비하여 실시한다는 점이다.



포상부문은 모범소상공인, 육성공로자, 지원우수단체의 총 3개 부문이며, 산업 훈·포장, 대통령표창, 국무총리표창 등의 훈격으로 포상할 예정이다.

공정하고 객관적인 심사절차를 통해 포상대상자를 선정한 후 오는 11월 중 ‘2012 전국소상공인대회’에서 시상 할 계획이다.



포상신청을 희망하는 소상공인과 육성공로자는 지방중소기업청, 소상공인지원센터 및 업종별단체의 추천을 통해 신청가능하며, 지원우수단체는 개별신청이 가능하다.

신청방법은 원본서류와 파일을 우편과 이메일([email protected])을 통해 동시 접수해야 하며, 신청양식 등 자세한 내용은 소상공인진흥원 홈페이지(www.seda.or.kr)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해 전국소상공인대회는 시상식 뿐 아니라 현장창업상담, 상권정보시스템 체험 등 행사현장에서 바로 창업정보를 얻을 수 있는 참여형 부대행사와 함께 문화체험 기회가 적은 소상공인들을 위해 다양한 문화공연을 곁들여 개최할 계획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