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만의 투마리 치킨.. 매장 무료로 드려요 外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7.02 16:33
글자크기
최근 경기침체 불경기라는 시장속에서도 여전히 창업의 열기는 뜨겁다. 업종변경형태의 창업부터 새로운 신규창업까지 다양하게 시도되는 과정속에서 눈여겨 볼만한 창업아이템과 이벤트를 소개한다.

◇ 일본풍델리전문점 ‘오벤또도시락’ 가맹점 모집
‘오벤또델리도시락’(www.obentodeli.co.kr)이 가맹점을 모집한다.
주문 후 만들어주는 방식으로 운영되던 기존 한식도시락전문점과는 달리 오벤또델리의 경우 고객이 언제든지 진열된 도시락을 집어갈 수 있도록 한 새로운 형태의 델리도시락전문점이다.



매장 안에서 식사도 가능하도록 카페형 매장을 구색을 갖춰 홀 판매도 가능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판매하는 품목은 총 50 여종의 다양한 도시락 메뉴와 30여종의 튀김류와 과일, 샐러드, 떡볶이, 커피음료 등으로 델리전문점으로의 구색을 갖췄다.



델리매장은 소자본창업이 가능하고 전문 요리인력이 필요하지 않아 초보창업자나 주부창업자에게 추천할 만하다.

◇ 김병만의 ‘투마리 치킨’, ‘매장 무료 제공’ 이벤트 진행
김병만의 투마리 치킨.. 매장 무료로 드려요 外


방송인 김병만이 투마리 치킨 매장을 무료로 나누어 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그동안 외식업체 모델에서 벗어나 본격적인 첫 외식 사업을 시작하는 김병만은 투마리 치킨이라는 자신의 브랜드를 만들어 본격적으로 론칭한다.

론칭기념 첫 행사로 진행되는 무료 매장 이벤트는 전국의 매장오픈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2팀을 선정하여 각 각 1개의 매장을 증정 한다.


실제 매장 보증금지원은 물론 인테리어 지원 집기지원까지 모두 본사에서 지원하는 이벤트여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7월 20일까지 서류 접수를 받으며 지원 서류 양식은 김병만의 투마리치킨 홈페이지(http://www.twomari.co.kr)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