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 송’ 소비자 아이디어를 찾습니다..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6.29 20:33
글자크기

고객 직접 참여와 지속적인 대화 통해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전개

프랜차이즈 정통 에스프레소 전문점 엔제리너스커피(www.angelinus.co.kr)가 페이스북을 통해 ‘엔제리너스 송(song) 만들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엔제리너스 송’ 소비자 아이디어를 찾습니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엔제리너스커피 페이스북(www.facebook.com/angelinustime)을 방문,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엔제리너스' 단어를 활용한 50자 내외의 작사 및 30초 분량(5M 이하)의 작곡한 음원을 MP3파일 형식으로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7월 12(목)일까지로, 전문가 및 내부심사를 거쳐 7월 18일(수) 수상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1등에게는 뉴아이패드 16GB, 2등(1명)에게는 삼성 미러팝 MV800, 3등(1명)에게는 롯데백화점 상품권(10만원)이 주어지며, 공모전 참여자 중 200명을 추첨해 엔제리너스 음료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특히, 선정된 엔제리너스 송은 엔제리너스커피의 새로운 TV CF에 사용될 계획이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의 높은 참여율을 보이고 있는 자사 페이스북을 활용, 고객과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전개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지속적인 소통을 펼쳐 브랜드 충성도를 강화하는 것은 물론 고객의 이야기를 반영한 기업 경영에 주력할 것.”라고 전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