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러 맥주 관계자는 “다양한 이벤트에 활발하게 참가하고 입소문 효과가 큰 20대 대학생은 유통업계의 핵심 소비자”라며 “대학생 대상의 여름방학 이벤트들을 잘 활용하여 어느 때 보다 알찬 방학생활이 되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 수입 맥주 밀러, 여름방학 첫 ‘턴 업 더 나잇’ 클럽 파티 열어
프리미엄 수입 맥주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Miller Genuine Draft)’는 오는 30일, 역삼동 클럽 에덴에서 여름방학을 맞은 대학생을 대상으로 밀러 만의 독창적인 ‘턴 업 더 나잇(Turn Up The Night)’ 클럽 파티를 개최한다.
◇ 굽네치킨, 94일간의 UCC 페스티벌 진행
지엔푸드의 오븐구이 치킨브랜드 굽네치킨은 9월 4일 ‘굽네데이’를 기념하여 총 94일간 UCC 페스티벌(www.94day.co.kr)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