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빨래도 홈쇼핑?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6.28 17:33
글자크기

크린토피아, 홈쇼핑 최초 세탁상품권 판매

세탁전문 프랜차이즈 크린토피아(회장 이범택, www.cleantopia.com)가 오는 29일(금) 오후 4시 30분부터 현대홈쇼핑과 함께 홈쇼핑 최초로 세탁상품권을 판매한다.

이번에 판매되는 세탁상품권은 ‘침구 세탁 5만원권’으로, 전국 1,700여개의 크린토피아 매장에서 이불 및 이불커버 등 침구류 세탁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요즘은 빨래도 홈쇼핑?


크린토피아 ‘침구 세탁 서비스’는 ‘3단계 이불 클리닉 시스템’을 도입해, 집먼지진드기를 제거해주는 55℃ 열풍 건조, 이불을 충분히 두드려 먼지를 털어내고 풍성함을 살려주는 텀블링 건조, 마지막으로 먼지와 집먼지진드기 등을 제거하는 강력한 흡입 단계를 거치기 때문에 이불의 겉때 제거 위주인 가정세탁과 달리 확실한 세탁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홈쇼핑 최초의 세탁상품권 판매를 기념, 모든 구매고객에게 드라이클리닝 등 일반 세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일반 세탁 5만원권’ 및 ‘운동화 세탁 3천5백원권’을 추가 증정하여 구매 고객들은 반값 구매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번 ‘침구 세탁 5만원권’ 판매는 고객의 입장에서 총 10만 3천 5백원의 혜택을 받아 갈 수 있어, 알뜰한 세탁을 원하는 주부들의 호응이 클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세탁상품권 구성은 현대홈쇼핑 TV방송 및 홈페이지(www.hyundaihmall.com)를 통해 방송 시간에만 한정 판매된다.

크린토피아 마케팅팀 서정범 부장은 “이불은 습한 날씨와 땀 등으로 여름철 보다 철저한 위생관리가 필요하며, 최소 2주에 1번씩 올바른 방법으로 세탁해야 집먼지 진드기 등으로 인한 알레르기를 예방할 수 있다”며, “이번 침구 세탁권을 활용해 보다 알뜰하게 전문가의 이불 클리닉 서비스를 받고, 건강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

문서를 여는 중 입니다... 문서를 변환하고 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취소 문서를 여는 중 입니다... 문서를 변환하고 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닫기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