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홈스타일링 컨설팅서비스 제공

머니투데이 이군호 기자 2012.06.27 16:12
글자크기
포스코건설(부회장 정동화)은 부산 '서면 더샵 센트럴스타'에서 무료로 맞춤형 홈스타일링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포스코건설은 전문 스타일리스트와의 1대 1 상담을 통해 신규 계약자가 원하는 분위기와 공간 구성을 할 수 있도록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또 각 평면에 맞춰 효율적인 가구 배치와 공간 구성을 선보인 샘플하우스를 조성해 홈스타일링 컨설팅 서비스에 대한 입주민들의 이해를 돕도록 했다.



이번 홈스타일링 컨설팅 서비스는 포스코건설이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입주민들의 주거만족도를 높이고 일부 잔여가구의 미분양을 해소하기 위한 '체험 마케팅' 일환으로 마련됐다.

포스코건설 이정석 분양소장은 "새로 이사를 하게 되면 갖고 있던 가구와 새 집이 맞지 않아 곤혹스러운 경우가 많다"며 "입주민들이 원하는 분위기 조성과 효율적인 공간 배치를 지원하고자 맞춤형 홈스타일링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부산 서면 최초의 대규모 주상복합 아파트인 '서면 더샵 센트럴스타'는 지상 최고 58층 5개동 1679가구 규모로 아파트 1360가구와 오피스텔 319실로 구성돼있다. 분양 관련 문의는 전화(051-742-7222)와 홈페이지(www.centralstar.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