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판촉행사는 외식 프랜차이즈 맥주호프 전문브랜드에서 병행되고 있기도 하다. 최근에는 저렴한 가격에 색다른 분위기의 셀프형 맥주브랜드 전문매장이 늘어나면서 이들 업체의 경쟁도 심해지고 있다.
◇ 호가든, 여름 한정 쿨러백 출시
벨기에 프리미엄 화이트맥주 호가든이 야외 활동 시에도 최상의 맥주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여름 한정 판매 쿨러백 패키지를 출시하며 여름 마케팅에 나섰다.
호가든 쿨러백 패키지는 화이트의 이중 덮개형 디자인에 블루 컬러로 포인트를 줘 세련된 느낌을 더했으며, 쿨러백 중앙을 호가든의 육각형 글라스모양을 형상화한 육각형 로고 모양으로 디자인해 호가든만의 개성과 친근감을 강조했다.
◇ 버드와이저 마시면 쿨러백이 공짜!
버드와이저도 본격적인 맥주 시즌을 맞아 야외 활동 시에도 최상의 맥주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여름 한정 쿨러백 패키지를 출시, 여름 시장 공략에 나섰다.
‘버드와이저 쿨러백 패키지’는 355ml 버드와이저 캔 12개와 맥주를 시원하고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는 다용도 쿨러백으로 구성됐다.
이 시각 인기 뉴스
버드와이저 쿨러백은 버드와이저 특유의 강렬한 레드 컬러와 나비 넥타이(bow-tie) 문양을 강조한 ‘레드보타이(Red bow-tie)’를 적용, 열정적이고 세련된 스타일을 추구하는 버드와이저만의 개성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한, 어깨끈이 부착되어 휴대가 용이하며 스포츠 경기 관람, 피크닉 등 여름 철 야외 활동 시 더욱 시원하게 맥주를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