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초만에 강력살균으로 가족 건강을 지킨다.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6.24 20:33
글자크기

덥고 습한 여름철, 각종 유해 세균으로부터 해방!!

어느 해보다도 빨리 시작된 무더위로 식중독 등으로 인해 건강에도 온도계만큼 빨간불이 들어오고 있다.

주방용품, 유아와 어린이용품, 욕실용품, 생활용품 등 주위에는 위생에 신경을 써야 할 것들이 산재하여 있다. 각종 유해한 세균으로 인한 질병 예방을 할 수 있는 고성능 자외선 살균기가 있다.

3초만에 강력살균으로 가족 건강을 지킨다.


태양보다 64배나 강한 자외선을 뿜어내는 고성능 램프(UV-C)로 3초만에 99.9%의 강력한 살균효과를 나타내고 있다. 월 전기료도 300원 정도로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어 가족건강에 신경을 써야 하는 주부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자외선 살균기의 경우, 보통은 개인이 하기 힘들고 청소 용역업체를 통해 하는 경우가 많은데, 사소한 것 하나 하나 모두 맡기고 수시로 하기에는 부담이 될 수 밖에 없는 것이 현실이다.

특히 가정에 나이가 어린 자녀들이 있을 경우에는 더더욱 민감해질 수 밖에 없다. 이제 부담 가지지 않고, 간편하게 살균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유아용품, 주방용품, 욕실용품, 생활소품 등 소독을 필요로 하는 대상물의 제약 없이 간단하고 빠르게 덮어만 주는 것으로 강력한 자외선 살균효과를 볼 수 있다.

사용법이 간단하고 유지비가 저렴하여 간단한 장난감부터 생활용품은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주)캔버시(공동대표 이숙경, 김성수)가 운영하는 언제나 최저가할인 '꾹’(ggook)과 '나까마’(naggama)의 새 이름 온라인 도매시장 '도매꾹’(domeggook)에서 해당상품을 정가의 29% 할인된 금액으로 소개하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