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창 전문 브랜드 ‘인생막창’ 론칭, 일산에 첫 매장 오픈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6.20 14:33
글자크기

굽네치킨, 저렴한 가격·오븐 초벌구이 막창으로 다양한 연령층 공략해

굽네치킨으로 잘 알려진 ㈜지엔푸드는 막창 전문 브랜드 ‘인생막창’을 런칭, 일산 화정동 로데오거리에 직영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인생막창’은 돼지, 소 막창을 전문으로 육류 특수 부위를 판매하는 구이 전문점으로 지엔푸드는 굽네치킨과 철판 주점 ‘두원아!! 한판하자’에 이어 세번째 브랜드이다.

‘인생막장’이라는 단어에서 착안한 ‘인생막창’의 브랜드 명에는 막창과 소주 한 잔에 인생의 애환과 스트레스를 풀고 새로운 출발과 도전을 다짐한다는 브랜드 컨셉을 담았다.
막창 전문 브랜드 ‘인생막창’ 론칭, 일산에 첫 매장 오픈


인생막창의 메인 메뉴도 지엔푸드 R&D팀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개발했다.



굽네치킨, 두원아 한판하자의 메뉴와 마찬가지로 웰빙 오븐구이 컨셉을 그대로 살려 생막창을 오븐에 초벌 구이 한 후 고객에게 제공된다.

황토숯, 마그네슘 불판을 사용해 짧은 시간에 간편하게 구워 먹을 수 있으며 막창 뿐 아니라 돼지껍데기, 무뼈족발, 무뼈닭발 등 다양한 부속 부위의 고기를 특제 양념으로 맛을 내 골라먹는 재미까지 더했다.



특히 저렴한 가격으로 승부수를 띄웠다. 모든 메인 메뉴는 6천원부터 1만2천원까지 다양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으며 비빔국수, 계란찜, 볶음밥, 도시락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와 3가지의 메인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도 구성되어 있다.

인테리어 역시 기존의 막창 전문점들의 70~80년대 분위기를 재해석해 복고적이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로 고객에게 친숙함을 주겠다는 계획이다.
막창 전문 브랜드 ‘인생막창’ 론칭, 일산에 첫 매장 오픈
이번에 오픈한 일산점은 총 66m2 13석 규모의 매장으로 일산 지역 내 직장인과 주민들이 즐겨찾는 맛집들과 인접해 퇴근 후 직장 동료나 지인들과 부담 없는 자리를 필요로 하는 일산 지역 직장인과 주민들에게 어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엔푸드 홍경호 대표이사는 “인생막창은 직장에서의 스트레스와 인생의 애환을 털어버릴 수 있는 편안한 공간을 제공하고자 런칭하게 되었다”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메뉴 구성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