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매니아, SBS 드라마 ‘추적자’, SBS 드라마스페셜 ‘유령’ 제작지원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6.15 09:33
글자크기
유러피안 치킨호프 ‘치킨매니아’(www.cknia.com)가 SBS 월화드라마 ‘추적자’와 SBS 드라마스페셜 ‘유령’을 제작지원한다.

조남국 연출, 박경수 극본, 손현주, 김상중 등이 출연하는 '추적자'는 17세 어린 딸이 교통사고로 죽고 그 충격에 아내까지 잃은 형사가 딸의 죽음에 얽힌 진실을 파헤치며 복수극을 펼치는 드라마로 매주 월,화요일 오후 9시 55분에 SBS에서 방송된다.
치킨매니아, SBS 드라마 ‘추적자’, SBS 드라마스페셜 ‘유령’ 제작지원


탄탄한 스토리와 중견 연기자들의 안정된 연기력으로 ‘추적자’는 연일 상승세를 기록, 11일 방송 기준10.6%(AGB 닐슨, 전국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방송 5회 만에 두 자릿수에 진입에 성공했다.



또한 소지섭, 이연희 등이 출연하는 '유령'은 인터넷 및 SNS의 파급력에 대한 경고를 담고 있는 사이버 수사물로 사이버 세계 속 인간관계를 밝혀내는 사이버 수사대원들의 애환과 활약을 그린 드라마로 매주 수,목요일 오후 9시 55분에 SBS에서 방송된다.

소지섭(35)의 안방극장 복귀작으로 기대를 모은 SBS TV '유령'은 5월30일 첫 방송에서 시청률 7.6%(AGB닐슨미디어리서치 전국기준)에 그쳤으나 역시 회가 거듭날수록 시청률이 상승, 7일 4회 방송에서는 11.8%로 두 자릿수로 뛰어오르며 동시간대 1위를 넘보고 있다.



제작 지원을 하게 된 치킨매니아는 인테리어와 맛에서 경쟁력이 뛰어난 치킨 브랜드로 카페형 치킨호프라는 독특한 콘셉의 치킨전문점으로 주 고객인 남성층은 물론 젊은 여성이나 가족 고객 수요까지 끌어들이고 있다.

메뉴는 대중적이며 고객층을 두텁게 형성하고 있는 후라이드 치킨류와 웰빙 고객들이 선호하는 오븐구이를 함께 판매한다. 이로 인해 단골 고객 창출이 용이해 가맹점 입장에서는 안정적인 매출과 수익이 가능하다.

또한, 치킨매니아는 품질경영시스템인 ISO 9001 인증에 이어 최근 환경경영시스템인 ISO 14001 인증까지 받아 보다 안전하고 품질 좋은 신선육 제공으로 고객들의 안전과 건강까지 각별히 신경 쓰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