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가격, 20 온스(oz)의 킹 사이즈로 여름철 갈증 고민 끝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5.21 19:33
글자크기

대용량 사이즈의 <마노핀> 착한 음료로, 올 여름 갈증 해결

수제머핀 커피전문점 <마노핀>이 여느 때보다 일찍 시작된 여름 더위를 날려줄 킹 사이즈 음료를 출시했다.

착한 가격, 20 온스(oz)의 킹 사이즈로 여름철 갈증 고민 끝


이번 출시된 마노핀의 여름 음료는 청량감이 살아있는 ‘아쿠아 블루 레몬’과 ‘그린 라임’ 2종으로, 5월 초부터 시작된 더위를 더 이겨낼 수 있는 신메뉴다.

‘아쿠아 블루 레몬’은 블루 컬러의 시원한 느낌과 천연 레몬 농축액의 상큼한 맛이 조화를 이루며, ‘그린 라임’은 청포도의 달콤한 맛과 라임 시럽의 톡 쏘는 맛이 혼합되어 갈증에 지친 입맛을 사로잡는다.



‘아쿠아 블루 레몬’과 ‘그린 라임’은 20온스(oz)의 대용량 킹 사이즈로 선보이며, 마노핀 익스프레스에서 2,900원, 마노핀 갤러리에서 3,900원에 판매하여, 990원 착한 커피에 이은 마노핀의 또 다른 착한 음료로 주목을 받고 있다.

마노핀 사업부 이대열 본부장은 “때이른 더위로 쉽게 갈증을 느끼게 되는 여름을 보다 상큼하고 달콤하게 보낼 수 있도록 ’아쿠아 블루 레몬’과 ‘그린 라임’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소개했다.



한편, MPK그룹이 운영하는 수제머핀 커피전문점 마노핀은 갤러리 카페 형태의 토털아트공간 ‘마노핀 갤러리’, 테이크아웃 형태로 지하철 역사 내 입점한 ‘마노핀 익스프레스’ 등 현재 총 39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