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스 따라하면 경품이 수두룩...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5.15 17:33
글자크기

굽네치킨·하이트진로 UCC 이벤트

동영상을 따라하면 경품을 준다.

최근 교촌치킨의 슈퍼쥬니어 '댄스따라하기' 이벤트를 진행이후 관련 이벤트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다.

먼저, <굽네치킨>은 오는 9월 4일까지 94일간 '굽네데이 UCC UCC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굽네송을 다운받아 그 음악에 맞추어 춤, 노래, 퍼포먼스 등 자신만의 끼를 UCC로 제작해 해당 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매일 1명씩 1백만원 경품으로 제공하고 있다.
댄스 따라하면 경품이 수두룩...


또 하이트진로는 New 하이트의 새로운 광고에서 화제가 된 ‘김연아의 아이스포인트 댄스’를 활용해 ‘인터랙티브 댄스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트 광고와 함께 선보여진 김연아의 아이스포인트 댄스는 광고 온에어가 시작되자마자 온라인 포털사이트 동영상 분야에서 화제가 되는 것은 물론 개인 블로그에서도 이 동영상을 볼 수 있는 등 누리꾼들과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이러한 아이스포인트 댄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큰 관심에 힘입어 하이트진로㈜에서는 오는 5월 15일부터 6월 10일까지 약 한달 간 하이트 홈페이지(www.hite.com)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hitejinro.kr)에서 소비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아이스포인트 댄스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하이트 홈페이지(www.hite.com)에서 페이스북 아이디가 있는 만 19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페이스북 아이디가 없더라도 개인 PC의 사진을 업로드 함으로써 쉽게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만들어진 자신만의 ‘아이스포인트 댄스’영상을 페이스북 타임라인에 게재하고 주변 트위터, 미투데이, 요즘 등을 활용해 주변 친구들에게 공유하고 본인의 고유 URL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hitejinro.kr)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등의 선물을 제공하는 풍성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하이트진로가 창업자를 위한 지원에 앞장서고 있다.



주점 또는 호프전문점 창업시 중요한것은 브랜드의 선택도 필요하지만 운영에 대한 노하우를 사전에 파악하는 것도 중요하다.

이를 위해 하이트진로는 매달 '창업아카데미'를 개최하고 있다. 신규 창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교육프로그램부터 기존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하는 소비자접객 교육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