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찾은 꾹, 열 마켓 안 부럽다.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4.30 21:33
글자크기
꾹 - 세상의 중심에서 쇼핑을 논하다!!

지앤지커머스(대표 모영일)는 도매 오픈마켓 나까마(naggama.co.kr)를 10여년동안 안정적으로 운영해온 순수 국내 자본의 중소기업이다.

올해 초, 2012년을 새로운 10년을 위한 도전의 해로 선포한 ㈜지앤지커머스의 모영일 대표는 이미 지난 2011년 11월 통합브랜드 ‘꾹닷컴’의 런칭을 위한 첫 걸음으로 캔버시(공동대표 이숙경, 김성수)와 제휴하여 공동구매 오픈마켓 꾹(ggook.com)을 런칭한바 있다.



잘 찾은 꾹, 열 마켓 안 부럽다.


또 2012년 초, 도매 오픈마켓 나까마의 사이트 브랜드 명을 도매꾹(domeggook.com)으로 변경하고 통합브랜드 꾹닷컴의 브랜드 홍보에 주력해오고 있다.

이런 꾹이 최근 통합브랜드 '꾹닷컴'의 본격적인 가동의 시작으로 10만가지 공동구매 오픈 마켓 꾹의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공동구매 오픈 마켓’ 에서 ‘언제나 최저가 할인’으로 슬로건을 변경하고, 구매고객들의 합리적인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상품 정보를 편리하게 제공할 수 있는 오픈 마켓으로써의 기능과 비주얼을 대폭 강화하고 있다.

이외에도 최초 꾹의 런칭 단계부터 ‘광고 공모전’, ‘반값 등록금’ 이벤트와 ‘GGOOK컵 배드민턴 대회’ 등 이색적인 이벤트를 진행해오고 있다.

김성수 공동대표는 "푸짐한 경품 이벤트뿐 만 아니라, ‘언제나 최저가 할인’이라는 슬로건에 맞게 ‘최저가 보상제’를 진행할 계획이다."라며 "구매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어, 국내 오픈마켓 시장에서의 꾹 의 행보에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