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렉스인터넷, 창업교육 늘려..특성화 고교 학생 키운다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5.01 18:33
글자크기
▶ 인천대학교와 산학협력 양해각서(MOU) 체결
▶ 인터넷쇼핑몰 예비창업자 교육 및 사업화 지원

심플렉스인터넷, 창업교육 늘려..특성화 고교 학생 키운다


카페24(www.cafe24.com)를 운영하는 심플렉스인터넷(대표 이재석)은 인천대학교 창업지원단(단장 정영식)과 인터넷쇼핑몰 예비창업자 교육 및 사업화 지원에 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심플렉스인터넷 이재석 대표와 인천대학교 창업지원 단장이 참석한 가운데 인천대학교 송도캠퍼스에서 개최된 협약식을 통해 앞으로 산학협력을 강화한다는 것.



이번 협약을 통해 e-비즈니스 시대를 이끌어 갈 전문 인력 양성에 앞장서기 위한 것으로, 심플렉스인터넷은 전문적이고 다양한 교육 인프라를 제공하게 된다.

지원 분야는 ▲ 온라인 쇼핑몰과 애플리케이션 개발 등 창업 교육 ▲ 비즈쿨(비즈니스+스쿨) 및 관내 특성화 고교 창업 교육 ▲ e-비즈니스 분야의 전문 강사 교육 ▲ 학생들의 현장 실습 및 실무 교육 등이다.



이재석 심플렉스인터넷 대표는 "그 동안 심플렉스인터넷은 전자상거래 시장의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해 다양한 산학협력 체계를 구축해왔다"며 "인천대학교와 함께 이번 협약 내용도 성실히 이행해 실질적이고 유용한 교육 및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인천대학교는 중소기업청이 지정한 창업선도대학 중 하나로 청년 기업가 정신을 확산시키는 사관학교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