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상품권은 생활비를 절약할 수 있는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상품이며, 전날 이벤트 상품으로 진행되었던 버거킹 와퍼쥬니어 세트가 오전 내에 매진된 사례가 있어 무료증정의 혜택을 받으려면 서둘러야 할 것으로 보인다.
꾹은 지난 해 11월 베타서비스 오픈 이후 지상파 TV광고 및 라디오 광고를 시작으로 포털사이트 및 커뮤니티 홍보와 함께 던킨베이글 및 파리바게트 교환권을 무료로 지급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쳤다.
또한, 올 초 나까마(naggama.co.kr)에서 도매꾹(domeggook.com)으로 사이트 브랜드 명을 변경한 지앤지커머스(대표이사 모영일)와의 꾹 통합으로 오픈마켓 분야 5위(랭키닷컴 기준)로 순위가 껑충 뛰었다.
꾹의 김성수 공동대표는 "이번 리뉴얼 이벤트를 통해 꾹의 존재를 알리며 '언제나 최저가 할인'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온라인 셀러에게는 합리적인 상품 홍보를 통한 매출의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새로운 유통라인의 시작을 알릴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이 시각 인기 뉴스
리뉴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www.ggook.com)또는 ARS(1588-7628)로 문의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