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까스 전문점, 직접 배워보고, 창업한다..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4.20 14:33
글자크기
▶ 생생돈까스 아카데미, 역삼동 조리교육장 확장이전
▶ 신규강좌 추가계획 ... 수료 후 식자재 주문가능


돈까스 외식 전문 기업인 '에버리치F&B'가 본사 조리교육장에서 진행하던 생생돈까스 아카데미가 창업자들의 인기 강좌가 되면서 신규교육장으로 확장 이전했다.

실습강사의 손놀림을 더 자세히 영상으로 확인해 볼 수 있으며, 모집 인원도 대폭 늘려 2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돈까스 전문점, 직접 배워보고, 창업한다..


오는 5월 21일부터 25일까지 17기, 5월 29일부터 6월 4일까지 18기를 개강한다. 총 5일 동안 국내 최장수 스테디셀러 메뉴인 돈까스와 우동, 돈부리 비법을 전수한다.



호텔출신의 실습강사가 직접 나서 창업과 관련된 필수이론부터 돈까스, 우동, 돈부리 조리실습을 진행하며, 식자재 구매부터 매장을 운영하는 다양한 노하우 등을 전달한다.

15기 수료생인 김정순씨는 “빡빡한 일정으로 짜여져 있어 쉴 틈 없이 커리큘럼을 따라가다 보니 어느덧 실력이 향상됐다”며 “5일 교육이지만 체계적으로 배워 창업에 대한 자신감을 얻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생생돈까스 아카데미는 돈까스 시장 저변확대와 소상공인들의 실질적인 갈증 해소채널로 운영되는 만큼 소자본 창업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홍성태 이사는 “6월부터는 신규 강좌도 개설될 예정이다. 배우고 싶은 강좌가 있다면, 본사에 전화해 의견을 제시하면 강좌 개설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궁금한 것이 있다면, 1544-2334로 문의하면 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