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형 세계맥주 전문점 · 분식형 스파게티 전문브랜드..부산에서 만나요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4.19 09:33
글자크기
▶ 인토외식산업 맥주바켓, 까르보네 ‘2012 부산창업박람회’ 참가

2001년 세계맥주전문점 와바(WABAR)를 통해 가맹사업을 시작한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인토외식산업'이 21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12 부산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셀프형 세계맥주 전문점 · 분식형 스파게티 전문브랜드..부산에서 만나요


인토외식산업에서 참여하는 브랜드는 셀프형 세계맥주할인점 ‘맥주바켓’과 분식형 스파게티전문점 ‘까르보네’로 독립부스를 통해 통해 경남지역 예비창업자들을 만난다.



또 박람회 기간 중 현장에서는 20일(금) 오후 4시<까르보네>와 21일(토) 오후 2시 30분<맥주바켓>의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지속적으로 변화하고 있는 시장상황에 대한 적극적인 대처와 가맹점의 수익구조 개선에 주력한 제2,3브랜드를 앞세운 ㈜인토외식산업은 박람회 3일동안 300여 건의 개인상담을 진행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까르보네’는 10평형 매장에서 하루 평균 10회전을 달성하는 등 소자본 창업시장에서 독보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했다. 박람회 현장에서는 ‘까르보네’의 동화적인 매장 인테리어가 그대로 재현된다.

이효복 ㈜인토외식산업 대표는 “소비자들과 가맹점주님들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오랜 기간 연구 개발했다.”며 “유행을 좇는 브랜드가 아니라 창업시장에 유행을 선도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2012 부산창업박람회’는 총 200여 개 업체가 250개의 부스로 진행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