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우동 돈까스 전문점 U9, '떡갈비 돈까스' 선보여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4.10 13:33
글자크기
▶ ‘U9’ 떡갈비돈까스 먹고 메뉴교환권 받자
▶ 인증샷과 시식후기 올리면 15,000원 상당의 메뉴교환권 제공


프랜차이즈 그룹 ‘제너시스BBQ 그룹’의 초밥, 우동 돈까스 전문점 ‘유나인’(대표 우길제)이 신메뉴 “떡갈비 돈까스” 출시를 기념해 15,000원 상당의 메뉴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5월 13일(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메뉴교환권(15,000원)을 제공한다.

명품 우동 돈까스 전문점 U9, '떡갈비 돈까스' 선보여


이벤트 응모는 유나인 홈페이지 (www.unine.co.kr) 접속 후 떡갈비 돈까스의 시식 후기를 인증샷과 함께 등록하면 된다.



최종 발표는 2012년 5월 18일(금) 유나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당첨자는 발표 후 10일 이내 교환권을 등기우편으로 받아 볼 수 있다.

‘떡갈비 돈까스’는 최근 외식시장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일본식 돈까스에 한국의 대표음식 떡갈비를 결합시켜 탄생한 신개념 메뉴로, 어린이부터 중장년층까지 폭넓은 고객층으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밖에도 유나인은 5월 13일(일)까지 떡갈비 돈까스 주문 시 가쓰오우동(中)을 서비스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편, 프랜차이즈 그룹 ‘제너시스BBQ 그룹’의 ‘유나인’이 4월 12일 목요일 오후 2시 서울 문정동 본사 5층 대회의장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유나인’은 전 국민의 인기 아이템인 초밥, 우동, 돈까스 전문점이다. BBQ의 자매브랜드로 전국 100여 개의 가맹점이 운영되고 있어 안정적으로 장기적인 운영이 가능한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유나인’은 모든 제품을 반가공 상태로 배송하기 때문에 전문 주방장이 필요 없어 인건비 부담이 없고 쉽고 편리한 운영이 가능하다.

가맹점 매장의 기본 모델은 49㎡로, 창업비용은 5,400만원(점포임대비 제외)선이며 20~30대 주부, 직장인 등을 주 대상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주택가와 역세권, 오피스가(街)등 어느 곳에서나 영업이 가능하다.

사업설명회 참가 신청은 이메일([email protected]) 사전 예약해야 하며, 설명회는 1:1 전문가에 의한 개인 창업 컨설팅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