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스토어 신 메뉴로 한식의 세계화

머니투데이 박정웅 기자 2012.04.02 16:04
글자크기
토니안의 분식 브랜드 스쿨스토어(www.schoolstore.co.kr)는 한식세계화의 일환으로 떠먹는 피자밥 ‘밥’s 피자’를 포함 30일부터 신 메뉴 20여 종과 샐러드&스낵바 개념의 ‘모닥바’ 디저트 메뉴 6종을 30일부터 강남역 매장을 기점으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스쿨스토어 신 메뉴로  한식의 세계화


다양한 맛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신 메뉴들은 3가지 맛의 밥’s피자, 춘천식닭볶기, 쉑쉑샐러드, 컵샐러드 등 메인메뉴 20여 종과 추억의 달고나, 로맨틱 아포가토 등의 디저트 모닥바 6종, 퍼플샤워(와인에이드), 모티토 등의 음료들로 구성되었으며, 기존 메뉴들 또한 맛을 한층 높여 새롭게 선보였다.



특히 밥's 피자는 스쿨스토어가 한식의 세계화와 해외 시장 진출을 목표로 R&D전략센터의 끊임없는 연구를 거쳐 이미 외국인들에게 시식 검증을 마치고 야심차게 선보인 신 메뉴이다.

또한 모닥바 디저트 메뉴는 견과류를 더한 ‘추억의 달고나’와 솜사탕에 에스프레소를 녹여 먹는 ‘로맨틱 아포가토’, ‘플레인요거트’, ‘와플홀릭’ 등으로 총 6종이며 이 중 2가지를 선택해 맛볼 수 있다.



스쿨스토어 관계자는 “새로운 분식문화를 이끌고 있는 스쿨스토어는 해외시장 진출 대비와 고객들에게 좀 더 새롭고 신선한 메뉴들을 소개하고자 한식뿐만 아니라 양식과 일식 등 세계 각국의 식문화를 공부한 전문 요리연구가와 함께 다양한 레시피들을 개발하였다.”며 “앞으로도 스쿨스토어는 기존의 전통적인 한국 분식을 토대로 새로운 감각을 더한 독특한 요리들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고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신 메뉴들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재 스쿨스토어는 전국적으로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으며, 지난 3월 초에는 부산경성대점과 인천구월점, 분당서현점, 롯데백화점 안산점을 오픈하였으며, 가맹점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쿨스토어 공식 홈페이지(www.schoolstore.co.kr)나 가맹점 문의전화(02-548-7300)로 확인 가능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