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안 레스토랑 ‘블랙스미스’ 고객 아이디어 대상 '신화를 만나다'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3.28 1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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맛있는 아이디어 공모전에 ‘Black Smith 신화를 만나다’ 대상

카페베네(대표이사 김선권) 두 번째 브랜드, 이탈리안 레스토랑 블랙스미스가 지난 1월까지 전개했던 ‘맛있는 아이디어 공모전’ 에 대한 시상식이 지난 14일 개최됐다.

메뉴에서 서비스, 마케팅에 이르기 까지 전 분야에 걸쳐 참신하고 이색적인 아이디어를 공모했던 이번 행사에는 총 300여 편의 아이디어가 출품됐고, 심사 결과 대상 1팀, 최우수상 2팀, 우수상 5팀 등 총 8팀에 수상의 영예가 주어졌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블랙스미스’ 고객 아이디어 대상 '신화를 만나다'


'Black Smith 신화를 만나다' 라는 주제로 아이디어를 제안한 김수현·박유훈·이상훈·이한라 팀이 대상에, 최우수상에는 이나나 씨 등 두 팀에, 우수상에는 김성엽씨 등 다섯 팀이 선정돼 각각 상금과 상패가 수여됐다.



'Black Smith 신화를 만나다' 는 그리스로마신화를 모티브로 ‘블랙스미스’ 만의 스토리텔링을 구사함으로써 경쟁이 심화된 외식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갈 것을 제안했다.

이 날 시상식에서 김선권 대표는 “기발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제안해 준 모든 팀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 며 “이번 공모전 외에도 블랙스미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아이디어와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다양한 통로를 최대한 열어 두겠다” 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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