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낵랩, 간식메뉴와 디저트메뉴로 변신..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3.27 09:33
글자크기
▶ 건강하고 신선한 식재료로 만들어, 가볍게 즐기는 간식!
▶ 맥도날드, 신제품 ‘그릴 치킨 스낵랩’ 출시


맥도날드(www.mcdonalds.co.kr)는 지난 해 11월 새롭게 출시한 ‘그릴 치킨 버거 (Grilled Chicken Burger)’를 출출한 오후 시간에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간식 메뉴로도 출시한다.



스낵랩, 간식메뉴와 디저트메뉴로 변신..


신제품 ‘그릴 치킨 스낵랩’(Grilled Chicken Snack Wrap)은 100% 통 닭가슴살을 그릴에서 증기로 구워 닭가슴살 특유의 촉촉하고 부드러운 맛을 살렸다는게 회사측 소개이다.

신선한 양상추와 토마토, 그리고 스위트 피클 머스타드 소스를 얇고 고소한 또띠아로 감싸 더욱 더 건강하고 신선하게 즐길 수 있다.



오는 6월 17일까지 한정적으로 판매되는 이번 신제품의 가격은 단품은 2,000원, 음료와 함께 구성되는 세트 메뉴는 3,000원으로 맥도날드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맥도날드의 조주연 전무는 “맛도 좋고 몸에도 좋은 건강한 간식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그릴 치킨 버거’를 더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간식 메뉴로 선보이게 되었다”며, “특히 그릴에서 증기로 구워 열량은 낮추고 통 닭가슴살 본연의 담백한 맛을 살려 맛과 영양 모두를 찾는 고객들이 많이 찾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맥도날드는 바쁜 일상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낵랩 제품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간식 메뉴와 디저트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