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봄 나만의 패션 아이템 스타일.. 옷보다 소품이 더 좋아..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3.19 20:33
글자크기
패션도 패션이지만 소품과 액세서리들로 멋을 낸 트랜드 새터들을 주위에서 자주 볼 수 있다.

봄을 시샘하는 겨울이 막바지인 지금, 새로 아우터를 장만할 기력은 없는데 아침저녁으로 부는 찬바람은 아직도 차고 매섭다.

봄이 다가오기까지는 조금 남아있는 가운데, 우선 기존의 겨울외투로 꽃샘추위를 이겨내며 찬바람 속에서 산뜻하게 내 패션을 드러낼 수단이 필요하다.



◇ 이럴 때 가장 중요한 건 액세서리 소품 스타일링!
머플러, 장갑, 겨울 신발로 대변되는 겨울 액세서리 스타일링은 잘만 하면 패션 스타일 유지와 겨울 보온을 한번에 지킬 수 있었다.

산들산들 봄 바람이 불어오는 봄을 준비한다면 아침 출근길에 편안히 착용할 수 있는 액세서리 스타일링으로 변신할 준비를 하자.



올 봄 나만의 패션 아이템 스타일.. 옷보다 소품이 더 좋아..


진정한 멋을 아는 사람은 무작정 트렌드를 쫓기 보다는 자신에게 어울리는 아이템이 무엇인지 잘 알며 새로운 스타일을 재창조해 낸다. 특히 액세서리는 매치하는 방법이나 아이템에 따라 베스트와 워스트를 오가게 된다.

시크한 모델들은 페미닌한 스타일의 액세서리를 믹스매치해 사랑스러운 무드를 선보이기도 한다.

주얼리 소품을 착용하는 것은 과장되지 않은 화려함을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기존 스타일과 어울리지 않을 것 같지만 조화를 이루는 주얼리 믹스매치는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뽐내기 좋다.


도매꾹(domeggook.com)으로 변경하여 올 봄에 유행할 귀걸이, 목걸이, 패션 헤어밴드 등 10대부터 30대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으며 나만의 패션을 돋보이게 할 수 있는 소품들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소개하고 있다.

센스 있는 코디를 생각하는 여성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부담 없는 가격의 패션 액세서리 에서부터 머플러, 지갑, 신발 등과 고품격을 뽐내는 럭셔리한 쥬얼리까지 스타일링 센스를 업 시켜 줄 수 있는 준비가 되어 있어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 주고 있다.

갖고 싶은 디자인과 특별한 감각을 직접 경험하면서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게 해주는 패션 액세서리 소품들로 스타일링의 무드를 180도로 변신하여 보자.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