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가족의 성공창업을 위한 창업로드쇼 개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3.19 16:03
글자크기

대구, 부산, 광주, 대전 4개 도시 순회

KT는 KT 가족들의 성공 창업을 위한 창업 로드쇼를 개최한다.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대구, 부산, 광주, 대전을 순회하면서 실시되는 이번 로드쇼는 해당 지역의 퇴직사우와 가족들을 대상으로 창업 강의와 아이템 소개 그리고 창업컨설팅으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지역 KT 사옥에서 실시되는 이번 로드쇼는 2012년도 소상공인지원제도 설명과 시니어창업 전략과 트랜드 그리고 시니어 창업자들이 접근이 가능한 아이템 5개를 소개하고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창업상담과 컨설팅을 통해 창업의 올바른 이해와 접근 방법을 통한 성공 창업의 로드맵을 제시할 예정이다.



2011년 실시된 시니어창업스쿨 수료생들의 사후관리도 겸해서 실시되는 이번 로드쇼는 수도권 중심으로 진행되고 있는 창업교육이나 관련 행사에서 다소 소외되어 있는 지방 KT 가족들에게 창업관련 정보나 컨설팅의 기회를 제공해 준다는 측면에서 의미가 크다.

소상공인진흥원의 후원으로 실시되는 이번 창업로드쇼의 강사로는 이타창업연구소 김갑용 소장, 스타트비즈니스 김상훈 소장, 프랜차이즈산업연구원 박민구 부원장, 그리고 해당지역 소상공인지원센터장이 참여한다. 해당지역의 KT 퇴직사우나 가족 그리고 관심있는 KT 고객들도 참석할 수 있다.



참석 관련 자세한 내용은 KT 인재경영실 인사담당 이재천 매니저(031-727-2376)에게 문의 하면 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