짚동가리쌩주, 예비 창업자 위한 1억원 상당 자금 지원 혜택 마련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3.14 15:33
글자크기
프랜차이즈 퓨전다이닝 대표기업 리치푸드㈜의 코리안 펍 짚동가리쌩주(대표 여영주, http://www.zipsseng.net/)가 외식업 프랜차이즈 창업을 꿈꾸는 예비 창업자를 위해 1억원 상당의 창업 자금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짚동가리쌩주는 전국에 있는 5개 핵심 상권 지역에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인테리어 할인 시공, 가맹비와 교육비 면제 등을 포함해 3천 만원 상당의 지원과 7천 만원의 무이자 대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짚동가리쌩주, 예비 창업자 위한 1억원 상당 자금 지원 혜택 마련


5개 상권은 홍대역, 방이점, 부산 서면, 부산 경성대, 대구 동성로 등이며, 99㎡ 이상 규모의 매장을 오픈 할 경우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핵심 상권에 창업을 원하는 경우 짚동가리쌩주 사업부에 창업 상담을 신청하면 창업과 관련된 상세한 정보 공유는 물론 창업에 필요한 자금 혜택 지원 여부 등을 상담 받을 수 있다.



타 지역에 창업을 희망하는 창업자의 경우에도 상담을 거쳐 일부 혜택을 지원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짚동가리쌩주는 초보 창업자들이 창업을 준비하면서 가질 수 있는 불안함을 해소할 수 있도록 외식업 프랜차이즈 전문가들로부터 창업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와 조언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짚동가리쌩주는 젊은 층의 입맛과 감성을 사로잡는 코리안 펍 개념의 새로운 주점 프랜차이즈로 전통을 바탕으로 서양의 멋을 더한 20여종의 전통주와 다양한 퓨전한식을 구비하여 젊은 고객층이 한층 편하고 세련되게 우리 술의 멋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최근 막걸리, 전통주의 수출 호조세에 힘입어 전통주를 즐기는 외국인도 부쩍 늘어, 외국인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