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해운대앞 마린시티, BBQ NEW 카페 가맹 1호점 탄생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3.06 11:33
글자크기
시간대별로 컨셉이 바뀌는 이른 바 ‘4-컨셉’ 멀티 카페가 '부산 해운대구 마린시티'에 뉴컨셉 멀티 카페 가맹1호점이 새롭게 오픈했다.

지난 1일(목) BBQ 부산마린시티점에서는 제너시스BBQ 윤홍근 회장을 비롯한 BBQ 주요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그랜드오픈식이 열렸다.



BBQ 부산마린시티점은 목재와 타일, 종이 등을 이용하여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분위기를 적절히 조화시킨 실내 인테리어가 특징으로, 60평 규모에 100석 정도의 좌석이 배치되어 있다.
부산 해운대앞 마린시티, BBQ NEW 카페 가맹 1호점 탄생


이날 오픈식에 참석한 ‘제너시스BBQ’ 윤홍근 회장은 “우리나라 최고 의 해수욕장 해운대에 문을 연 만큼, bbq뉴카페가 앞으로 부산의 명소가 되길 바란다”라며, “4년 만에 1000호점을 돌파했던 BBQ의 신화를 이어나가, bbq뉴카페 역시 또 하나의 신화를 창조하겠다”라고 다짐을 밝혔다.

한편, 이날 처음으로 공개된 bbq 부산마린시티점은 해운대를 방문한 관광객과 부산시민으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다는게 회사측 소개이다.



이밖에도 BBQ는 부천 웅진플레이도시를 비롯해 서울 홍대점, 강일점 등 30여 곳의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BBQ 뉴컨셉 멀티 카페 창업은 주식 펀드, 부동산 이상의 투자 수단으로도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전문 교육기관인 치킨대학 교육과정을 이수한 ‘푸드 마이스터’ 인력을 각 매장의 점장 및 전문 조리장으로 본사가 직접 지원해 점포 경영의 부담을 줄여준다.

또한 업계 최초로 총 투자비의 연 5% 수익을 보장해주는 ‘최저수익 보장제’를 도입해 창업시장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