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개 핵심상권지역 창업자에게..1억원 지원합니다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2.28 18:33
글자크기
프랜차이즈 퓨전다이닝 대표기업 리치푸드㈜의 카페형 치킨 레스토랑 치르치르(대표 여영주, www.chirchir.net)가 자본 부족으로 외식업 프랜차이즈 창업을 망설이는 예비 창업자를 위해 1억원 상당의 창업 자금 지원 혜택을 마련했다.

치르치르는 전국에 있는 7개 핵심 상권 지역에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인테리어 할인 시공, 가맹비와 교육비 면제 등을 포함해 3천 만원 상당의 지원과 7천 만원의 무이자 대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7개 상권은 강남역, 노원역, 종로 관철동, 수원역 로데오거리, 광주 충장로, 대구 동성로, 부산 서면 등이며, 99㎡ 이상 규모의 매장을 오픈 할 경우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7개 핵심상권지역 창업자에게..1억원 지원합니다


7개 핵심 상권에 창업을 원하는 경우 치르치르 사업부에 창업 상담을 신청하면 창업과 관련된 상세한 정보 공유는 물론 창업에 필요한 자금 혜택 지원 여부 등을 상담 받을 수 있다.

7개 핵심 상권 외의 타 지역에 창업을 희망하는 창업자의 경우에도 상담을 거쳐 일부 혜택을 지원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치르치르는 초보 창업자들이 창업을 준비하면서 가질 수 있는 불안함을 해소할 수 있도록 외식업 프랜차이즈 전문가들로부터 창업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와 조언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치르치르는 다음달 15일 창업에 대한 기본 정보부터 치르치르 창업과 관련한 자세한 설명을 받을 수 있는 사업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언제 어디서나 창업 관련 상담을 받을 수 있는 24시간 상시 상담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치르치르 여영주 대표는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에게 부담으로 작용하는 자금에 대한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1억원 상당의 자금 지원 혜택을 마련하게 됐다"며 "치르치르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다양한 창업 관련 혜택을 준비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