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석 죽’이 바로 그것으로 즉석 죽은 바쁜 현대인들의 아침식사 대용으로, 영양 대비 저칼로리로 다이어트 여성들의 한 끼 식사로 각광받고 있다. 가까운 편의점에서 손쉽게 구할 수 있다는 것도 강점이라면 큰 강점이다.
◇ 편의점 훼미리마트와 본죽이 손잡다.. 아침엔 본죽 출시
![편의점에서만 볼수 있는 특화상품 늘어..](https://thumb.mt.co.kr/06/2012/02/2012022413374188772_1.jpg/dims/optimize/)
또한 ‘건강하고 편안한 아침 한끼’라는 컨셉에 맞게 합성착향료, 합성착색료, 합성보존료 등의 화학첨가물을 배제하고 미네랄 함량이 풍부한 국내산 천일염을 사용했다. 신선함을 살리기 위해 전 제품 냉장유통 및 냉장 보관하는 것도 특장점이다.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한 PP재질의 용기를 사용해 취식의 편의를 더하고 뚜껑 사이에 접이식 숟가락을 내장하여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배려했다.
이 시각 인기 뉴스
패키지에는 요일별 스토리와 함께 색깔 베리에이션을 적용시켜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 세븐일레븐과 천호식품, 건강식품 존 구성
세븐일레븐은 천호식품의 산수유, 통마늘, 헛개진액 등 파우치 포장 상품을 편의점 환경에 맞게 페트병 형태로 변경 출시한다.
또 천호식품의 대표 상품인 산수유를 이용해 남성 고객을 위한 ‘산수유 차음료’를 선보일 계획이다.
산수유 환 타입 상품, 산수유 양갱 등의 건강 간식류 그리고 건강 차류도 도입하여 판매한다.
세븐일레븐은 천호식품과의 모든 제휴 상품을 편의점 소비자 특성에 맞게 소포장 또는 단품으로 만들어 4월 중 출시할 예정이다.
편의점 입지에 따라 ‘건강식품 존’을 구성해 소비자 주목도를 높이고 상품 진열량을 대폭 늘리는 전략도 준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