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창업자와 커피 매니아는 여기 모여라"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2.23 10:33
글자크기

달콤커피 논현점 지하에 전문 바리스타 양성 및 일반인 커피 교육의 장 열어

'커피와 음악' 컨셉의 ‘달.콤커피’(dal.komm COFFEE, www.dalkomm.com)가 커피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달.콤커피 아카데미'를 오픈했다.

'달.콤커피 아카데미'는 본격적으로 프랜차이즈사업을 전개하는 달.콤커피가 전문 바리스타를 양성하고 일반인 커피 교육을 위해 특별히 마련한 공간이다.
"예비 창업자와 커피 매니아는 여기 모여라"


서울 서초구 반포동 신논현역 부근 달.콤커피 논현점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으며, 신입 바리스타와 달.콤커피에 관심 있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커피 교육의 장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달.콤커피 아카데미'는 가맹점주의 효과적인 매장 운영을 위한 교육공간으로도 활용된다.

초보자도 커피전문점 운영에 어려움이 없도록 기본적인 커피 이론에서부터 제조 및 판매를 관장하는 기능교육과 매장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역량 교육을 실시한다.



특히 매월 셋째 주 금요일마다 ‘달.콤커피 아카데미’에서 직접 사업설명회를 개최, 커피시장 분석 및 전망과 가맹점 지원 시스템 안내, 창업 가이드 등 예비 점주를 위한 전문 컨설팅을 제공한다.

또한 달.콤커피와 함께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달.콤 멤버십 회원들을 위한 무료 커피 교실과 전문 바리스타 강좌 등 다양한 커피 교육 서비스도 실시할 예정이다.

달콤커피는 온라인 음악 콘텐츠(달뮤직)과 결합된 멀티 카페 문화 공간을 선보이는 달.콤커피(dal.komm coffee)는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스타일리시한 음악이 공존하는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