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밀가루와 프랑스 AOC 이즈니 버터의 맛.. '와플트리' 프랜차이즈 런칭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2.20 15:33
글자크기
Wonderful 맛의 즐거움에서 오는 삶의 풍요로움
Absolute 최상의 맛을 전하겠다는 의지
Fresh 갓 구워낸 신선한 와플
Friendly 언제나 친구 같은 편안함
Life 휴식이 있는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
Experience 와플과 함께 경험하는 Real Belgium
Tasty 집에서 만든 것처럼 정성이 가득 담긴 깊은 맛
Real 진정한 벨기에의 맛이 살아 숨쉬는 originality
Enrich 최고의 재료를 엄선하여 담아낸 풍부함
Enjoy 와플트리 만의 맛과 편안함이 전하는 삶의 에너지!

이 내용은 앤에프 푸드윌(NF Foodvill, www.nffoodvill.com) 의 '와플트리(Waffle Tree)'의 와플에 대한 생각과 신념이다.



유기농 밀가루와 프랑스 AOC 이즈니 버터의 맛.. '와플트리' 프랜차이즈 런칭


와플트리는 유기농 밀가루로 프랑스 AOC이즈니 버터를 사용해 독특한 맛을 내고 있다.

특히, 유기농 밀가루로 생산 가공하기 때문에 정통 벨기에 와플의 맛을 유지하면서 각종 성인 질병으로부터 안전하다. 또 유기농 밀가루는 일반 밀가루보다 영양이 풍부할 뿐만 아니라 소화 및 흡수에도 장점이 있다는게 회사측 소개이다.



프랑스 정부가 인증한 AOC 이즈니 버터는 사료나 건초를 먹여 키우는 미국과는 달리 자연방목을 기본으로 하는 프랑스 소젖으로 만들어진다.

자연방목으로 길러진 소젖은 각종 심혈관 질환으로부터 안전하며, 프랑스 북부 노르망디의 ‘이즈니’ 지역은 프랑스에서도 소를 방목하기에 최적의 기후와 지형을 가진 곳이라 질 좋은 우유를 생산하는 곳으로 명성이 높다.

AOC 이즈니 버터는 소를 방목하는 3월-10월동안만 생산이 되는 최고급 버터를 사용하고 있다.


이외에도 유럽산 펄슈가와 최고급 아라비카 커피원두를 사용해 기존의 어떤 와플매장과의 경쟁력이 높다는게 회사관계자 소개이다.

이런 와플트리가 올한해 60여개 가맹점 개설을 목표로 삼고 있으며, 이를 위해 이미 6개월간 테스트과정을 거쳐 오는 24일, 명동에서 정식 그랜드 오픈을 한다.



한편, 앤에프푸드윌은 이미 '점보피자', '슈퍼자이언트피자', '익스트림피자', '피자켓'의 4개 피자브랜드로 GS리테일, 농협하나로클럽, 그랜드백화점, 한라마트등에 119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