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채널 통한 이색 고백 이벤트 '커피&러브 캠페인' 진행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2.15 12:33
글자크기
“SNS로 사랑의 메시지와 완벽한 커피 경험 나누세요~”

글로벌 프리미엄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SNS 채널을 통한 이색 온라인 이벤트 ‘커피 & 러브 캠페인’을 진행한다.

네스프레소 발렌타인데이-화이트데이 캠페인 사이트(www.nespresso-campaign.co.kr)에서 참여할 수 있는 네스프레소 ‘커피 & 러브 캠페인’은 소비자들이 주인공이 되어 사랑하는 연인, 가족, 친구들에게 사랑과 감사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소통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SNS 채널 통한 이색 고백 이벤트 '커피&러브 캠페인' 진행


참여자의 SNS 이미지가 가상의 주인공이 되어 사랑과 감사의 메시지를 담은 커피 캡슐을 만들고 캡슐을 넣어 커피가 완성되는 순간, 사랑하는 연인, 가족, 친구 등 원하는 SNS 친구들에게 메시지가 전달되는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형식으로 전개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네스프레소는 최상위 1%의 그랑 크뤼 커피가 주는 최고의 커피 경험을 새로운 스타일로 구현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캠페인은 3월 14일까지 사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한 영상은 미투데이,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고백한 상대방뿐 아니라 다른 친구들과도 공유할 수 있다. 또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시티즈 싱글 머신(총 30명) 또는 픽시 머신(총 30명) 등 풍성한 선물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네스프레소 캡슐커피 머신 공동구매 이벤트 ‘함께 할수록 커지는 즐거움’도 오는 3월 14일까지 함께 진행된다.

‘커피&러브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공동구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공동구매 참여 고객이 늘어날 때마다 할인이 추가되는 할인 바우처가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머신과 에어로치노를 동시에 구매할 경우 5만원의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특별혜택 바우처는 유효기간 내 온라인 캠페인 스토어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