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의 노래방 - 나만 모르고 있는 내 목소리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2.12 18:33
글자크기
각종 미디어 기기의 발전으로 누구나 쉽게 원하는 대상을 동영상에 담을 수 있고, 자신의 다양한 모습도 동영상에 남길 수 있다.

누구나 자신의 모습이 담긴 동영상을 보면서 한 번쯤은 생소한 자신의 목소리에 깜짝 놀란 경험이 있을 것이다.

자신의 모습은 매일 거울에 비춰보며 가다듬기 때문에 어떤 모습인지 익숙하게 알고 있지만, 목소리는 특별한 경우가 아니라면 본인의 목소리를 들을 기회가 많지 않아 본인이라고 생각하기 어렵다.



요즘 인기리에 방송 되고 있는 가수 오디션 프로그램을 보면 노래를 잘 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노래를 많이 들어보고 연습해야 한다는 심사평을 자주 듣게 된다.

또 외국어 학원에서도 반드시 본인의 발음을 체크할 수 있도록 녹음을 해서 들어보기를 권한다. 거울을 보고 본인에게 어울리는 옷을 골라 단점을 보완하기도 하고 자세도 바로 잡을 수 있듯이 본인의 목소리를 들어봐야 고칠 점을 발견할 수 있는 것이다.



다양한 분야의 전문 상담직이 생기고 있고 개인의 업무 능력평가에서 발표력이 중요시 되고 있는 요즘 사회에서 거울을 보고 외모를 단장하듯이 목소리도 가다듬는 것이 큰 경쟁력이 될 것이다.

간단하게 깔끔한 음질로 녹음하기가 쉽지만은 않다. 어학기는 휴대하기가 불편하고 다른 매체로 녹음하기에는 만족스러운 음질을 구현하지 못한다.

이에, 휴대도 간편하면서 뛰어난 음질을 구현할 수 있는 기기가 있어 소개한다.
아이뮤제코리아에서 런칭한 아이뮤제 이어마이크와 미니앰프가 그것이다.


'내 손안의 노래방'을 표방하며 발매된 아이뮤제 이어마이크는 이어폰과 마이크가 일체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웅장한 저음과 또렸한 고음을 완벽히 구현한다.

스마트폰, mp3, 스피커 등 어느 기기에나 간편히 접속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고성능을 발휘하면서도 컴팩트한 사이즈의 이어마이크는 휴대하기에 전혀 불편함이 없다.

스마트폰에 노래방 앱을 다운 받아 함께 이용하면 노래방에 버금가는 음질로 노래방 시스템을 즐길 수도 있다.

아이뮤제 미니앰프를 이용하면 여러 명이 한꺼번에 이 시스템을 즐길 수 있다. 핸드폰 정도 크기의 미니앰프는 소리를 증폭하여 파워풀한 음량 구현으로 노래방 시스템은 물론 각종 강의나 프리젠테이션에도 모자람이 없다. 더욱이 업계 최초로 버튼 없는 디자인을 구현하여 뛰어난 기술력을 보여주고 있다.

간편한 휴대성과 뛰어난 기술력으로 무장한 아이뮤제는 최신 뮤직엔터테인먼트 기기이자 목소리를 비춰주는 거울과 같은 역할로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내 손안의 노래방 - 나만 모르고 있는 내 목소리


아이뮤제 이어마이크와 미니앰프는 ㈜캔버시(공동대표 이숙경, 김성수)가 운영하는 10만가지 공동구매 ‘꾹’(ggook.com)과 도매꾹(domeggook.com)에서 파격적인 할인가 56,000원에 세트 구입이 가능하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