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 추억 자극하는 감성마케팅이 뜬다.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2.11 18:33
글자크기
10만가지 공동구매 꾹 (www.ggook.com)을 운영하고 있는 ㈜캔버시(공동대표 이숙경, 김성수)에서는 선물 하고 싶은 동문에게 꾹 페이스 북 페이지에 해당 내용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하여 1등에게는 애플 ipad2 16GB Wi-Fi (1명), 2등에게는 애플 아이팟 touch 8G 4세대 (2명), 3등에게는 꾹머니 5만원권(3명), 참여자 전원에게는 꾹머니 2천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옛 추억 자극하는 감성마케팅이 뜬다.


2011년 영화 ‘써니’는 가장 찬란했던 순간의 학창시절을 다룬 영화로 그리운 시절에 대한 향수, 돌아가고 싶은 학창시절의 공감대가 형성되어 흥행했던 영화다.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 북 등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가 발달되면서 SNS를 이용하는 사용자라면 그리운 친구나 선생님을 찾은 경험이 한 번쯤은 있을 것이다.

꾹의 김성수 대표는 과거에 대한 향수 등 감성적인 부분까지 배려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그 취지를 밝혔다.



꾹의 제휴사인 도매 꾹(www.domeggook.com)에서 낱개 판매가 가능한 상품은 꾹 에서도 일반 오픈마켓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가 되고 있으며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기 때문에 이벤트 참여자는 지급된 꾹 머니로 원하는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월29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3월5일 꾹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