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초콜릿모음전 및 명품이벤트..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2.03 16:33
글자크기
편의점 미니스톱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본격적으로 초콜릿 판매를 시작했다. 미니스톱은 1일 전국 미니스톱 매장에서 총 95종의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상품을 판매하는 “세계 초콜릿 모음전 및 명품이벤트”를 진행한다.

세계 초콜릿모음전 및 명품이벤트..


미니스톱이 이번에 진행하는 세계 초콜릿 모음전은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브랜드 인
지도가 높은 페레로로쉐, 길리안, 쏜튼, 린도 등의 유럽 초콜릿을 비롯한 다양한 초콜릿을 한자리에 모아 판매하는 행사이다.



또 초콜릿을 구매하는 여성 고객들을 위한 명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15일 까지 미니스톱에서 5천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은 점포에서 응모권을 받아 미니스톱 홈페이지를 통해 명품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프라다숄더백(2명)과 버버리가방(4명) 등 명품을 증정하고, 이외 CJ외식상품권 5만원권(30명), 뮤지컬관람권 2매(200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또 미니스톱에서 초콜릿 구매시 제휴카드 등을 활용하면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미니스톱은 KB국민카드 소지 고객들에게 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0.3% 포인트리 적립과 포인트리로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SK텔레콤 회원과 엔크린보너스카드 회원에게는 OK캐쉬백 5% 적립 또는 10% 더블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현대카드M 소지 고객에게는 20% 포인트 차감할인, 최대 3%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비씨카드 소지 고객은 TOP포인트 사용시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신한카드 소지 고객들은 마이신한포인트를 활용하여 결제가 가능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