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은 투자로 안정적 수익 보장! 소자본 창업은 역시 ‘떡볶이’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1.29 16:33
글자크기
BBQ올떡이 2월 1일(수) 오후 1시에 문정동 BBQ 본사1층 국제회의센터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최근 떡볶이 프랜차이즈 창업은 떡볶이의 세계화 열풍과 더불어, 전문적인 맛과 위생, 깔끔한 인테리어가 갖춰진 떡볶이 브랜드의 열풍으로 소자본 창업의 인기 아이템으로 급부상했다.

특히 BBQ 올떡은 떡볶이와 순대는 물론, 신세대와 아이들을 겨냥한 콜떡, 회오리 감자, 닭꼬치 등 경쟁력을 갖춘 다양한 메뉴를 통해 현재 운영 중인 450여 개 가맹점의 평균 일 매출이 높아, 적은 투자비로 고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소자본 창업이라는게 회사측 소개이다.



BBQ 올떡의 창업비용은 기본형 23.1㎡(7평) 기준 2,900만원(점포비 제외)이며, 기존의 영세 분식업이나 타 업종에 종사하던 사업자들이 사업을 전환하여 성공하는 경우가 상당수라는 것도 특징이다.

무엇보다 BBQ올떡은 1인 창업자, 초보 창업자도 안심하고 창업할 수 있도록 제너시스BBQ 치킨대학에서 체계적인 교육과 실습을 통해 성공적인 매장 오픈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외식 전문 프랜차이즈 그룹인 제너시스BBQ 그룹이 ‘올떡’의 모든 메뉴를 반가공 상태로 배송하기 때문에 전문 주방장이 필요 없어 인건비 부담이 적고 쉽고 편리한 운영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창업설명회 참가신청은 BBQ 올떡 홈페이지(www.bbqolive.co.kr) 및 전화(080-050-0909)로 사전 예약해야 하며, 창업설명회는 설명회와 1:1 개인 창업 컨설팅으로 진행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