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라인도 만들고 키도 커지는 ‘다이어트’ 뭐?

머니투데이 이욱희 기자 2012.01.06 22:01
글자크기
2012년 희망찬 임진년 흑룡의 해가 밝았다. 이맘때면 누구나 신년계획을 세우기 마련이다. 그 중에서도 다이어트는 남녀노소가 한번쯤 꿈꾸는 신년계획이다. 하지만 그 어떤 계획보다 실패 확률이 높은 게 ‘다이어트’다.

전문가들은 다이어트에 성공하려면 △두꺼운 종아리 △통통한 허벅지 △볼록한 뱃살을 가리는 두껍고 헐렁한 옷을 벗어 던지고 매끈한 몸매로 거듭나고 싶은 이들에게 체형교정다이어트를 추천한다고 입을 모은다.



S라인도 만들고 키도 커지는 ‘다이어트’ 뭐?


대다수 사람들은 체계적인 계획 없이 무작정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경우가 많다. 특히 빠른 감량효과를 위해 단식이나 원푸드다이어트를 시도한다. 그러나 이와 같은 다이어트는 일시적인 체중감량 효과만 볼 수 있을 뿐이다. 오히려 심각한 불균형을 초래해 △탈모 △소화불량 △복통 등의 후유증까지 유발해 건강에 악영향을 미친다.

체형교정다이어트는 다이어트로 건강한 체중감량을 이뤄줄 뿐 아니라 뒤틀린 체형을 동시에 바르게 교정해 준다. 특히 다이어트를 해도 쉽게 빠지지 않는 군살을 없애줘 탄탄하면서도 쭉 뻗은 각선미 몸매를 갖게 해준다.



체형교정다이어트는 구부정한 자세를 바르게 잡아줘 성장이 끝난 성인들도 키가 1~3cm 크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일명 ‘숨은 키 효과’다. 또 여성인 경우 허리에서 허벅지로 이르는 체형교정을 통해 아름다운 뒤태라인을 만들어 준다. 뿐만 아니라 상체라인을 부드럽게 만들어 주어, 가슴을 상대적으로 크게 키워준다. 때문에 작은 가슴으로 고민 중인 여성들에게 좋다.

이상훈 사임당한의원(부산) 원장은 “체계적인 계획 없이 무작정 다이어트를 시도하면 ‘요요현상’을 초래할 수 있다. 체형교정다이어트는 단순히 살만 빼는 것이 아니라 요요현상 없이 탄력이 있는 건강한 몸매를 만드는데 목적이 있다”고 말했다.

또 이 원장은 “체형교정다이어트는 틀어진 체형을 교정하면 신체의 각 부분에 중력이 고루 분산되면서 전체적으로 평행을 이루어져, 몸매가 예뻐지면서 키도 커지고 날씬해 보이는 1석 3조의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다. 새해에는 더 이상 다이어트로 고민하지 말고 체형교정다이어트로 새로운 계획을 세워보라”고 조언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