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띠아모, 젤라또 패널단 모집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1.05 19:33
글자크기
젤라또&커피전문점 ‘카페띠아모’(대표 김성동)가 오는 21일까지 젤라또 제품 테스트단으로 활동할 소비자 패널단을 모집한다.

이번 소비자패널단의 명칭은 젤라또와 마니아를 합친 ‘젤라또니아’다. 젤라또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카페띠아모, 젤라또 패널단 모집


띠아모코리아는 패널단을 통해 기존메뉴나 신메뉴에 대한 제품 평가 및 품평을 하고 제품 개발시 적극적으로 반영할 계획이다.



지원 자격은 식품관련학과에 재학하는 대학생이나 평소 젤라또를 좋아하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젤라또 제품 시식회에 참석 가능해야 한다.

신청방법은 카페띠아모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tiamogelato)의 패널단 모집 포스팅에 띠아모 젤라또에 관한 간단한 감상평을 남기거나 카페띠아모 이메일([email protected])로 띠아모 젤라또 제품에 대한 감상평을 보내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카페띠아모 홈페이지(www.ti-amo.co.kr)나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선정된 젤라또 패널단은 활동비와 카페띠아모 상품권, MD 상품 등을 지원받게 되며, 특히 카페띠아모 입사 지원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카페 띠아모는 지난 2006년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7년차에 접어든 현재 국내 점포 370여개, 몽골, 중국, 캄보디아, 필리핀 등 해외 4개국에 점포를 개설한 중견 젤라또& 프리미엄 커피전문점 브랜드다.


신선한 천연 재료를 사용해 매장에서 홈메이드식 젤라또를 직접 제조해 판매하며, 고급 에스프레소 원두커피와 웰빙 샌드위치, 베이커리, 와플 등의 사이드 메뉴를 갖춘 ‘멀티 디저트 카페’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