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동 고시생도 편안하게 공부할 수 있는 커피전문점~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1.05 13:33
글자크기

카페네스카페, 89호점 신림 삼모프라임점 오픈

북유럽 문화 공간을 표방한 커피전문점 ‘카페네스카페(www.cafenescafe.co.kr)’가 신림동 삼모더프라임타워 내에 89번째 매장을 오픈하고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림역 3분 거리의 삼모더프라임타워 내에 위치한 ‘신림 삼모프라임점’은 지역의 특성상 공부하는 학생들이 많다는 점을 감안해 기존의 일반 매장보다 가로길이 20cm 이상이 넓은 대형 테이블을 비치한 것이 특징이다.
신림동 고시생도 편안하게 공부할 수 있는 커피전문점~


답답한 독서실을 벗어나 기분전환을 위해 카페에서 공부하는 학생들을 위한 곳으로 탁 트인 테라스를 비롯한 120석의 널찍한 공간은 티타임은 물론 간단한 식사나 휴식을 취하기에도 그만이다.



특히 카페네스카페만의 강점인 모던하면서도 깔끔한 인테리어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환영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북유럽 스타일의 클래식한 가구와 다양한 유럽의 명소 사진을 담은 액자들, 편안한 우드톤의 조명은 공부에 지친 학생들에게 마치 잠시나마 북유럽 어느 도시의 커피숍에 여행을 와있는 느낌을 준다.



한편, 카페네스카페 신림 삼모프라임점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오는 8일까지 아메리카노 1+1 행사를 진행하는 것을 비롯해 1만원 이상 구매한 선착순 100명의 고객에게 화이트슈가 카스테라를 무료로 준다.

또 마찬가지로 1만 2천원 이상 구매한 100명의 고객에게는 에코 머그컵을 증정한다.

한편 카페네스카페 신림삼모프라임점은 무선랜과 주차 및 흡연이 가능하며, 금요일과 토요일은 오전 8시부터 다음날 오전 2시까지, 그 외 평일에는 24시간 운영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