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스토리웨이’ 기차여행의 만남과 휴식공간으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1.12.29 10:33
글자크기
코레일유통(사장 정대종)이 부산역 맞이방에 커피전문점 ‘카페스토리웨이’ 1호점을 오픈, 새로운 브랜드를 론칭했다.

이번에 새롭게 론칭되는 ‘카페스토리웨이’ 브랜드는 역사내 전문매장의 직영화 추진계획의 일환으로 기획, 내부 공모를 통해 지난 9월 네이밍 선정 후 외부 브랜드 디자인 전문업체와 협력하여 로고와 심볼 등을 확정지어 대외에 첫 선을 보이게 되었다.

‘카페스토리웨이’ 브랜드는 코레일의 ‘글로리 환경운동“의 일환으로 자연친화적인 에코 브랜드를 지향하고 있으며 기차여행의 포근하고 편안한 만남과 쉼터를 제공하겠다는 코레일유통의 의지를 담고 있다.
‘카페스토리웨이’ 기차여행의 만남과 휴식공간으로..


이러한 브랜드 컨셉에 따라 숲속을 테마로 삭막하기 쉬운 역사 내에 쉼터를 제공함은 물론 여행의 피로를 해소할 수 있는 공간으로 인테리어를 준비하고 있으며 커피 뿐 아니라 사이드 메뉴를 통해 디저트카페 형태로 운영을 계획하고 있다.



또한 가격적인 측면에서는 기차 이용객에게 편의제공을 위해 당일 열차승차권 소지고객을 대상으로 전품목을 10% 상시 할인하여 부담 없는 가격에 고급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코레일유통은 이번 ‘카페스토리웨이’ 브랜드 론칭을 통해 직영전문점을 확대시켜 나가며 향후 역사 외 직영매장의 진출을 계획하고 있다.



한편, 코레일유통은 브랜드 런칭과 관련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 이용고객 대상으로 온라인 이벤트를 2012년 1월 16일까지 카페스토리웨이 매장을 방문하여 브랜드 심볼이 보이도록 매장 전체 또는 일부를 사진으로 촬영하여 간단한 이용후기 또는 사연을 코레일유통 블로그 (blog.naver.com/korailretail) 내 게시판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응모된 사진과 사연은 추첨을 통해 2012년 1월 18일 당첨자 발표 후 20명에게 영화관람권 각2매씩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온라인 이벤트와는 별도로 매장 방문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500명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준비하여 소진시 까지 제공 할 예정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