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커피 전도사 전지현이 부산으로 갑니다~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1.12.28 14:33
글자크기
30일(금) ‘카페 드롭탑(www.cafedroptop.com)’이 부산서면점 오픈과 관련해 브랜드 모델 전지현의 팬사인회와 ‘행복 커피 캠페인’을 개최한다.

‘행복 커피 캠페인’은 공정무역 원두 구매를 통해 제 3세계 국가의 열악한 커피 농가를 돕고, 또 해당 커피의 판매액 중 일부를 적립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기부하는 캠페인이다.



행복 커피 전도사 전지현이 부산으로 갑니다~


전지현이 참여하는 행복 커피 캠페인은 선착순 100명의 고객과 함께 직접 소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전지현의 사인과 함께 드롭탑의 로고가 새겨진 머그컵, 플래너 및 달력이 포함된 ‘드롭탑 세트(DROP SET)’를 증정한다. 사인회에 참가하지 못하더라도 드롭탑 매장을 방문한 고객 중 100명에게 ‘드롭탑 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온라인에서도 ‘행복 커피 캠페인(droptop.co.kr/event)’을 응원하는 이벤트가 다양하게 펼쳐진다.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해 블로그나 개인 미디어에 올린 뒤 해당 URL과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전지현이 드롭탑 광고 촬영 의상(1명), 드롭탑 세트(50명) 등을 받을 수 있다.

30일 진행될 ‘행복 커피 캠페인 전지현 팬 사인회 홍보하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응원이벤트와 동일하며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드롭탑 세트’를 증정한다. SNS로도 ‘행복 커피 캠페인’을 알리는데 동참할 수 있다.

드롭탑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droptopkr)에서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드롭탑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드롭탑 매장을 방문해 유기농 드립커피 구매 후 받은 코인을 D모금함에 기부하는 인증샷을 찍어 공식 페이스북 담벼락에 남기는 총 30명에게 역시 ‘드롭탑 세트‘를 증정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