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화요일 ‘만원의 행복’, ‘한우 잡는 날’ 이벤트 진행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1.12.27 16:33
글자크기
“매주 화요일은 한우 먹는 날!”

한우전문쇼핑몰 다하누몰(www.dahanoomall.com)에서는 매주 화요일 명품 한우를 파격 특가에 즐길 수 있는 ‘만원의 행복’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주 화요일 ‘만원의 행복’, ‘한우 잡는 날’ 이벤트 진행


다하누의 구이, 정육 품목과 인기 가공식품 등 전 상품을 만원 이하의 가격으로 판매하는 이번 행사는 다하누몰 홈페이지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다.



간편하게 조리하여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다하누 가공식품의 주요 품목은 다하누 고로케와 한우 수제 떡갈비, 다하누 곰탕으로 최대 3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또 한우 육회, 육사시미 한접시(300g)와 한우 불고기(300g), 목심구이 2인분(360g)도 29% 할인돼 9천원대 가격으로 판매된다.



아울러 부드러운 부위로 곱게 다진 100% 토종 한우 웰빙식으로 유아식에 탁월한 다짐육(300g)이 9,900원에 제공되며 국거리, 잡채용, 장조림, 카레용 품목도 27% 할인가로 판매된다.

이와 함께 매주 화요일 ‘한우 잡는 날’ 이벤트가 동시 진행된다.

도축하여 숙성기간 15일 이내의 신선한 1등급 토종한우를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한우 한 마리에서 나오는 다양한 품목들이 한정판매로 이뤄진다.


이번 행사는 한우 등심과 갈비살, 잡뼈, 사골 품목 등이 40% 할인된 파격가에 제공되며 채끝과 안심, 목심, 육회, 육사시미 품목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