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겨울 메뉴.. 가족과 연인과 함께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1.12.31 16:33
글자크기
연말을 맞아 가족, 친구와 함께 따뜻하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겨울 한정 메뉴’가 인기를 끌고 있다. ‘겨울 한정 메뉴’는 홍합, 랍스타 등 대표적인 겨울 제철 식품을 주 재료로 사용해 겨울 시즌에만 먹을 수 있는 특선 메뉴로, 알뜰한 가격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현재 피자헛, 아웃백 스테이크, T.G.I 프라이데이스 등 대표적인 레스토랑 매장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스타일의 겨울 한정 메뉴를 앞다퉈 선보이고 있다.



겨울철 비타민과 같은 홍합 요리를 알뜰한 가격에 무제한으로 제공하는가 하면, 다양한 메뉴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를 구성해 소비자들의 선택폭을 넓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프리미엄 홍합 요리를 6900원에 무제한으로 즐기자”
특별한 겨울 메뉴.. 가족과 연인과 함께


한국 피자헛은 한 겨울 레스토랑 매장에서 따뜻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겨울 한정 메뉴로 프리미엄 홍합 요리인 ‘꼬제’를 선보였다.



이태리어로 홍합을 뜻하는 ‘꼬제’는 향긋한 토마토 소스로 맛을 낸 일품 요리로, 달콤하고 매콤한 소스 덕분에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 받고 있는 인기 제품이다. 특히 피자헛 레스토랑의 샐러드 바 ‘샐러드 키친’을 주문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제한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랍스타와 스테이크가 결합한 스테이크
아웃백 스테이크는 특별한 연말 모임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랍스타와 스테이크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겨울 한정 메뉴를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레몬 랍스터 테르미도르 & 스테이크’는 잭치즈와 체다치즈를 듬뿍 올려 오븐에서 구워낸 제품으로, 랍스터와 아웃백만의 특제 뉴버그 소스를 곁들인 스테이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그릴에서 살짝 구운 레몬을 포크로 돌려 랍스터 위에 골고루 뿌린 후, 부드럽게 녹은 치즈와 랍스터를 함께 즐기면 더욱 맛있는 겨울 메뉴를 맛볼 수 있다.

◇ 3가지 메뉴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T.G.I 프라이데이스는 안심스테이크와 닭가슴살, 새우 등 3가지의 육해공 스테이크를 한 플레이트에 즐길 수 있는 신제품 ‘블루치즈 트리플 스테이크’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3가지 스테이크에 고소한 허브 블루치즈 소스를 더해 풍성한 식감을 자랑한다. 특히 겨울철 하얀 눈을 연상시키는 데코레이션으로 로맨틱한 겨울 분위기를 한껏 낼 수 있어 연인들에게 특히 인기다.

◇ 고급 메뉴를 원스톱으로 즐기는 씨푸드 오션 ‘파티 플래터’
씨푸드 오션은 연말을 맞아 가족, 친구들과 함께 고급스러운 장소에서 풍성한 식사를 즐기기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겨울 특별 이벤트의 일환으로 신메뉴 ‘파티 플래터’를 출시했다.

한 접시에 등심 스테이크, 바비큐 폭립, 랍스터, 연어 스테이크를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구운 감자, 파프리카 등 다양한 구운 야채와 함께 제공돼 담백하게 즐길 수 있어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이색적인 겨울 메뉴로 시선을 끄는 스토리런즈 ‘겨울 한정 메뉴’
‘스토리런즈’는 연말 모임이 잦은 젊은 층을 대상으로 치킨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퓨전식 겨울 한정 메뉴를 출시해 눈낄을 끈다.

양파와 바질을 넣은 새콤한 소스에 토마토와 치즈를 곁들인 지중해식 상큼 샐러드를 비롯해 신선한 토마토와 부드러운 치즈 소스를 넣어 만든 치킨 리조또 등 다양한 퓨전 스타일의 7가지 메뉴로 구성됐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