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 '뉴 캠리' 사이트 열고 마케팅 박차

머니투데이 최경민 기자 2011.12.19 10:42
글자크기
토요타 '뉴 캠리'토요타 '뉴 캠리'


한국토요타는 중형세단 '뉴 캠리'의 한국출시를 앞두고 별도 사이트(www.toyota-newcamry.co.kr)를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사이트를 통해 뉴 캠리 시승을 신청하고 실제로 시승한 선착순 300명은 2만원어치의 주유권을 받을 수 있다.



한국토요타는 사이트의 ‘세단에 대한 모든 생각’ 코너에 자신의 생각을 적은 고객에게 △뉴 캠리 출시기념 행사인 '해브 잇 올(Have it all)' 콘서트 초대권(50명) △파리바게트 케익교환 기프트콘(50명) △스타벅스커피 키프트콘(200명)등의 경품을 전달한다.

또한 이번 사이트를 통해 ‘뉴 캠리만의 103가지 디테일’을 공개했다. 뒷좌석 승객의 눈부심까지 고려해 설계한 독서등, 포뮬러원(F1) 기술을 응용한 사이드 램프 등이 소개 대상이다.



토요타 페이스북(www.facebook.com/toyotakorea)에서는 ‘103인의 캠리 피플에 도전하라’라는 행사를 진행한다.

페이스북에 마련된 '뉴 캠리 쇼룸'에 응원 메시지와 토요타 로고와 함께 찍은 인증사진을 등록한 103명을 추첨해 고급 수제 스마트폰 케이스(Demande de Mutation)를 증정한다.

한편 다음달 18일 뉴 캠리 출시를 기념해 마련한 '해브 잇 올(Have it all)' 쇼에는 문화방송(MBC) 인기 프로그램 '나는 가수다'의 출연진들이 콘서트를 열 예정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