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쇼핑 ‘꾹’ 하면 편의점이 무료?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1.12.16 09:33
글자크기
연말이 되면 챙겨야 할 것들이 참 많아진다. 13개월 급여에 해당하는 연말정산 증빙자료와 캘린더를 빼곡히 채운 송년모임, 그리고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과 이벤트까지… 몸과 지갑이 열개라도 모자란다.

다행이 요즘은 간소화된 시스템 덕분에 이 모든 것들이 조금은 쉬워졌다. 연말정산도 국세청 연말정산서비스(www.yesone.go.kr)를 통해 한번에 끝낼 수 있고, 스마트폰 이나 태블릿 PC등으로 스케줄 관리가 한결 용이해 졌다.



그렇다면 쇼핑은 어떨까? 연말에 풍성한 이벤트를 잘만 활용하면 ‘배보다 배꼽이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G마켓(gmarket.co.kr)과 옥션(auction.co.kr)은 ‘크리스마스 선물 싸게 사는법과 공짜로 받는법’이란 이벤트를 통해 상품을 최대 50%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거나 크리스마스 케익등을 무료로 나눠주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11번가(11st.co.kr)와 나까마(naggama.co.kr)는 ‘크리스마스 선물 특별코너’를 신설하여 장난감부터 브랜드상품 까지 무료배송 및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인터넷 쇼핑 ‘꾹’ 하면  편의점이 무료?


최근 파리바게트, 던킨베이글, 스타벅스 커피 상품권등 대대적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공동구매사이트 꾹(ggook.com) 에서는 연말을 맞아 1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에게 훼미리마트 3,000원 상품권을 무료로 증정한다.

만약 신규가입 후 1만원 이상 구입했다면 파리바게뜨등의 상품권과 훼미리마트 상품권을 동시에 받을 수 있어 얇아지는 지갑에 훈풍이 불 것으로 예상된다.


꾹 의 김성수 공동대표는 "연말에는 모두가 한 숨 보다는 희망을 기대 하고 있고, 한파 속에서도 온정을 더 크게 느낄 수 있도록 해야 한다."라며 "산타클로스보다 나은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이 외에도 크리스마스 프로포즈 사연을 통해 프라다가방 무료 지급, 명품선글라스 70%할인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본 행사는 12월08일부터 12월 31일까지 25일간 ㈜캔버시(공동대표 이숙경, 김성수)가 운영하는 10만가지 공동구매 ‘꾹’(ggook.com)’에서 실시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