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매장·브랜드 소개는 나에게 맡겨라..'아임IN비즈 런칭'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1.12.13 14:33
글자크기
위치기반 SNS ‘아임IN’이 단순한 위치기반 소셜 네트워크를 넘어 실시간 마케팅 플랫폼으로 도약한다. 소상공인 및 프랜차이즈 사업자와 일반 사용자간의 다리 역할을 해 줄 위치기반 에코시스템 구축에 나선 것이다.

스마트 모바일 컴퍼니 KTH는 ‘아임IN 비즈’ 플랫폼 오픈을 통해 소상공인 및 프랜차이즈 사업자들이 매장과 브랜드를 홍보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브랜드-이용자 간 소통 확대에 나선다는 것.



이를 통해 소상공인과 브랜드는 ‘발도장 찍기’ 기능을 통해 관련 매장 정보 및 이벤트 소식을 고객들에게 실시간으로 전달할 수 있다.

프랜차이즈 매장·브랜드 소개는 나에게 맡겨라..'아임IN비즈 런칭'


특히 ‘비즈 플랫폼’에서는 여러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업체를 위해 전체 매장 또는 일부 매장을 선택해 한 번의 발도장으로 여러 개의 브랜드 매장에 일괄적으로 발도장을 찍을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비즈 플랫폼’을 이용하면 다양한 이벤트의 홍보부터 이벤트 효과 분석까지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다.

사업자들은 ‘비즈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발도장/출첵/이웃 이벤트 등의 기능을 활용해, 아임IN과 트위터·페이스북 등의 SNS를 통해 아임IN 이용자뿐만 아니라 더욱 많은 잠재고객들에게 자사의 이벤트 내용을 홍보할 수 있다.

이벤트 접속 주소를 QR코드와 단축 URL로 제공한다는 점도 특징이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 수, 쿠폰 발행 수, 쿠폰 사용 수, 쿠폰 만족도, 참여한 사람 리스트 등 다양한 정보를 바탕으로 차트·도형 등 시각적인 데이터를 생성, 사업자가 이벤트 진행에 대한 효과를 보다 손쉽게 측정하고 이해할 수 있다.

‘비즈 플랫폼’ 제휴 신청은 브랜드의 경우 아임IN ‘비즈페이지(iminbiz.paran.com)’에 접속, 회사 소개 및 담당자 정보를 작성한 뒤 제휴 신청을 하면 된다.



소상공인의 경우, 매장인증을 통해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