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싶은 것도 내 맘대로 “꾹” 하세요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1.12.01 09:33
글자크기
소셜커머스가 작년 대비 20배 이상 성장했다는 최근 자료가 말해주듯 공동구매는 우리들에게 친숙한 거래형태로 자리잡고 있다.

먹고 싶은 것도 내 맘대로 “꾹” 하세요


반값할인을 내세우며 지역기반의 서비스(외식,문화,패션)를 비롯해 브랜드 상품과 온라인 쇼핑몰까지 영역이 확대되면서 소비자들에게 기분좋은 충동구매를 부추기고 있다.

올해만 쿠팡, 티몬, 그루폰, 위메프의 매출 합산액이 1조원을 돌파할 것으로 보고 있다.



최근 선택의 기준을 대폭 넓힌 “10만가지 공동구매 꾹 (ggook.co.kr, 공동대표 이숙경, 김성수)”에서는 12월을 맞아 통 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2월 1일부터 7일까지 7일간 던킨도너츠 베이글 교환권, 파리바게뜨 2천원 교환권, 스타벅스 에소프레소 캔커피를 각 1만개씩 총 3만개를 무료로 지급한다.

본 이벤트는 회원이 하나씩만 응모할 수 있고 소진시까지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이외에도 12월 5일부터 20일까지 클럽베닛과 함께 크리스마스 프로포즈 이벤트를 통해 프라다가방과 100명에게 기프티콘 지급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성수 공동대표는 “12월은 누구에게나 모든 것이 가능한 시즌이니 만큼 꾹을 이용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소박한 기쁨을 전달하는 산타클로스가 되고자 한다.”고 전했다.

또한 회원들의 활동이 충분히 보상받을 수 있도록 서포터즈 제도를 통해 매출의 최고 50%를 환원하고 있으며 ㈜지앤지커머스(대표이사 모영일)의 나까마(naggama.co.kr)와 서비스를 연계하여 서비스의 폭이 확대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