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안 스쿨스토어, 매출상승 이유는 모닥바(?)에 있다.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1.11.19 09:44
글자크기
분식을 최고라고 이야기하고, 혹자는 원조라고 하고, 혹자는 요리라고 말한다. 스쿨스토어의 요리가 다른 분식집의 무엇이 다를까.

스쿨스토어(대표 토니안)는 같은 프리미엄을 말해도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수 있다는 색다르고 진보적인 아이디어가 깃든 프리미엄입니다.

이를 입증하듯 스쿨스토어는 다른 분식점과 차별성을 강조하고 있다.
고객유입의 창구이자 고객 저변 확대를 위한 모닥바.



모닥바는 스낵과 샐러드가 결합된 신개념 스낵바로써 주요 고객층인 2030 여성에서 가족외식 시장까지 다양한 층을 타켓으로 하고 있다. 이를 통해 일반 분식 매장에서 상상 할 수 없는 객단가 창출이 이루어지고 있다.
토니안 스쿨스토어, 매출상승 이유는 모닥바(?)에 있다.


모닥바에서는 분식의 대표메뉴인 매콤달콤한 떡복이에 순대, 오징어, 튀김, 군만두를 버무린 ‘콤보떡볶이’부터 오징어 먹물로 만든 포카차이와 스쿨스토어만의 비범이 담긴 까르보나리 떡볶이 까지 다양한 대표메뉴가 구성되어 있다.

스쿨스토어 강민규 기획팀장은 “전국 로드샵 상권 및 백화점 입점으로 고품격 프리미엄 브랜드로써의 자리를 잡아갈 계획이다.”라며 “전국 주요 상권 중심으로 가맹점 모집을 통해 전문브랜드로써 활동영역을 넓혀가고 있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