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가는 쇼핑몰의 소식을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1.11.12 17:33
글자크기
'씽크리얼스'는 의류 전문 모바일 쇼핑서비스 '포켓스타일'을 새롭게 개선하여 오픈을 했다.

‘포켓스타일’은 작년 1월 선보인 모바일 패션 애플리케이션으로서 초기부터 아이폰과 안드로이드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맞춤 개발됐다.

자주가는 쇼핑몰의 소식을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포켓스타일’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사용자가 자주 가는 쇼핑몰을 모아서 마치 하나의 개인화된 편집샵처럼 이용할 수 있는 ‘My Shop’ 기능을 강화하고, 좋아하는 쇼핑몰의 정보, 세일상품 등의 소식을 받아볼 수 있는 ‘News’ 기능의 신설 및 전반적인 UI를 대폭 개편했다.



자주 가는 쇼핑몰들의 스타일을 모두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세일 소식 또한 알림으로 쉽게 받아볼 수가 있다.

또, 앱을 통해 여러 쇼핑몰의 위시리스트를 통합해서 사용할 수 있으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등 소셜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통해서도 탭 한번으로 간편하게 마음에 드는 스타일을 친구들에게 공유할 수 있다.



씽크리얼스의 김재현 대표는 “기존의 인기 있는 스타일만을 모아서 보여주는 패션 쇼핑 앱과는 다르게 사용자들이 자주 가는 쇼핑몰을 한 곳에서 가장 쉽게 관리할 수 있게 리뉴얼 되었다.”라고 말했다.

‘포켓스타일’ 앱은, 안드로이드 마켓과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받기가 가능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