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무시팡’, 입소문 타고 3호점 분당정자점 오픈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1.10.28 18:33
글자크기
일본에서 저칼로리 웰빙 디저트로 인기를 끌고 있는 ‘미스터무시팡’(www.mrmusipan.co.kr)이 동부이촌점, 강남구청점에 이어 분당정자점을 오픈한다.

‘미스터무시팡’, 입소문 타고 3호점 분당정자점 오픈


‘미스터무시팡’은 소자본 창업을 원하는 창업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10월 3개 매장, 11월 백화점 입점 확정 등 하반기 창업시장의 유망 업종으로 떠오르고 있다.



‘미스터무시팡’은 소맥분, 설탕, 소금만을 사용해 저온 숙성으로 발효시킨 플레인, 녹차, 코코아뿐만 아니라 검은깨, 쑥, 호박 등 건강에 좋은 재료로 매장에서 직접 반죽해 만들어 쪄낸 웰빙 제품. 생지에 크렌베리, 블루베리, 치즈, 초콜릿 등 다양한 필링 및 토핑으로 쫄깃한 식감과 함께 다양한 맛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굽거나 튀기지 않고 증기에 쪄내 저칼로리?웰빙을 추구하는 여성뿐만 아니라, 아이들 입맛에 맞는 달콤한 제품, 건강을 생각하는 어른 등 남녀노소 누구나 간식 또는 식사대용으로 즐길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K&H FCI 운영기획부 조준환 부장은 “‘미스터무시팡’은 론칭과 더불어 고객, 예비창업자들의 문의와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며, “국내에서 맛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제품 제공과 함께 소자본으로 매장운영 효율화를 추구하는 창업 아이템으로 발전 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 머니MnB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제휴문의 ; [email protected]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