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비지원 네일아트, ‘전문성 강조한 실무중심교육’ 중요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1.10.21 17:33
글자크기

나레스트 용산캠퍼스, 전문 강사진 구성..자격증 100% 합격 자랑

네일아티스트를 꿈꾸는 취업 창업자가 늘고 있다. 이와 맞물려 국비지원으로 네일아트 교육을 받을 수 있는 미용학원, 기관 등도 늘고 있는 추세다.

나레스트 뷰티아카데미 용산 캠퍼스는 지난 2008년에 노동부 국비지원 승인을 받아 현재 정규반과 연구과정반을 운영하고 있다.
국비지원 네일아트, ‘전문성 강조한 실무중심교육’ 중요


정규반은 네일 케어에 관한 기초 이론과 케어 기술을 교육하며, 네일 아티스트로서 실전 실무를 담당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연구과정반은 기초반을 이수하거나, 네일 실무경험이 있는 자를 대상으로 한 고급과정으로, 전문 고급 스킬을 배울 수 있다. 과정은 평일, 저녁, 주말 등으로 나누어 총 2개월 과정으로 운영 중이다.

나레스트는 이들 과정을 기반으로 네일아트 1급반 고급과정과, 기술강사반 등을 신설하여, 자격시험에 100% 합격률을 보이고 있다.



최근 안산 1대학에서 개최한 네일아트 콘테스트에서 대상, 금상 등을 차지했으며, 씨네일 대회에선 참가자 전원이 입상한 바 있다.

국비지원 네일아트반 졸업생들은 취업률 또한 높다. 나레스트 동부이촌동 네일타임 실장은 “국비지원 네일아트 졸업생들은 실력뿐 아니라 출퇴근의 근태가 타 학원 졸업생들 보다 월등히 좋아 취업률도 높다” 고 말했다.

☞ 머니MnB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제휴문의 ; [email protected]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