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최저가 고기백화점 다하누 ‘AZ쇼핑’ 오픈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1.10.22 08:33
글자크기
시골농부의 물가잡는 유통혁명!

농업회사법인 다하누가 이번엔 고기백화점 다하누 ‘AZ쇼핑’(www.azshopping.co.kr 대표 최계경)을 런칭하며 소, 돼지, 닭, 오리, 양 등 모든 축산물을 전국 최저가로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대한민국 최저가’를 모토로 탄생한 고기백화점 다하누 ‘AZ쇼핑’은 산지에서 축산물을 직접 구매해 불필요한 유통 절차를 대폭 축소하고 다하누가 갖는 마진을 최소화해 전 품목을 전국 최저가로 책정되어 있다.



이는 대형마트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을 원칙으로, 최근 고물가 안정화를 위한 정부의 다양한 시책들과 맞물려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대한민국 최저가 고기백화점 다하누 ‘AZ쇼핑’ 오픈


새롭게 출범하는 고기백화점 다하누 ‘AZ쇼핑’은 판교와 수진점 2곳 매장에서 본격적인 판매가 시작된다.

한우, 돈육, 계육, 양념육, 햄, 소시지 등 고기의 모든 종류가 매장 안에 구비돼 있으며 야채 및 각종 부대 품목들도 함께 취급해 원스톱쇼핑 매장으로 운영, 소비자들이 한 곳에서 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 정육, 바비큐, 즉석식품 코너뿐 아니라 매장에서 고기를 구입한 후 근처 식당에서 상차림 비용을 지불한 후 신선한 고기를 구입 즉시 맛 볼 수 있는 식당코너도 함께 마련돼 있다.

영업시간은 정육, 바비큐, 즉석식품코너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식당코너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농민 경영인’으로 변모한 최계경 대표는 "생산부터 유통, 소비, 마케팅까지 아우르는 전사적인 판로를 구축하며 고기백화점 다하누 ‘AZ쇼핑’을 설립하게 됐다."라며 " 다하누 ‘AZ쇼핑’은 생산자에게는 적정 수익과 안정된 판로를 마련해주고 소비자에게는 유통거품제거를 통해 저렴한 가격에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축산물을 제공하게 될것이다."고 말했다.


☞ 머니MnB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제휴문의 ; [email protected]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